Friday 17 May 2013

에어 아시아는 인도에 합작 투자를 제안

말레이시아 기반의 저비용 항공사 에어 아시아, 정보 기술 등 다양한 산업에서 타타 아들, 범위와 인도 최대의 대기업 중 하나에 제안 된 조인트 벤처에 대한 인도의 외국인 투자 진흥위원회 (FIPB)에 신청서를 제출했다 
에너지, 소비자 제품 및 재료. 

항공 분야에 외국인 직접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지난해 9 월 인도 정부의 결정에 의해 촉진 투자 제안, 에어 아시아는 새로운 항공에 49 %의 지분을 들고 볼 수 있으며 Telestra Tradeplace, 인도의 금융 지주 회사를 포함한다 

캐리어에서 성명에 따르면, 첸나이, 타밀 나두에서 작동하는 벤처, "국내 등급 2/Tier 3 도시 연결을 제공에 초점을 맞춘"입니다. 

허용 크기까지, 관련 당사자는 계약의 각서에 서명하고, FIPB의 승인을받을 때, 새로운 회사는 항공 사업자 적용됩니다. 

이 합작 회사는 일본과 필리핀 등 다른 나라에서 에어 아시아의 조인트 벤처의 비즈니스 모델을 따릅니다. 

인도 정부가 인도 항공 시장을 개방하기로 결정 때문에, 거래는 산업 전반에 걸쳐 생겨나 고있다. 
특히, 에티 하드 항공과 제트 에어 웨이즈가 많이 필요한 부스트 자금난을 겪고있는 인도의 캐리어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이야기 참조) 편안한 제한을 활용하기 위해 함께왔다. 

항공 산업을 개방하는 결정은 환영 개발하는 동안, 인도 정부는 여전히 위해서는 업계가 글로벌 수준에서 진정으로 경쟁력을위한 여러 개혁을 구현할 수있다. 
국제 항공 운송 협회 (IATA), 토니 타일러, 제안의 일반 이사 및 최고 경영자 (CEO)로 정부는 여전히 국가에있는 현재 장애인 항공사 세금 비용과 인프라 프레임 워크를 변환해야합니다 .. 


우리는 각종 해외 OUTISDE 국가에 FEMA 서비스를 제공 

FEMA 규칙을 커버하는 

FEMA 규정 

잠정 FEMA는 ADVISE 

FEMA의 법률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연락처 proglobalcorp@gmail.com에 대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