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8 May 2013

다음은 아난드 샤르마 상공 회의소 연합 (EU) 장관, 인도 andToshimitsu 모테, 경제 산업 장관, 일본의 공동 성명의 내용이다 : KOREA

H.E. 사이의 만남
아난드 샤르마 상공 장관과 인도와 HE의 산업
미쓰 모테, 경제 장관, 일본의 무역 및 산업은 일본, 도쿄 2013년 5월 17일에 개최되었다.

1.
델리 - 뭄바이 산업 회랑 (DMIC)

1) 양측은 DMIC의 백본으로 전용화물 코리 (DFC)의 진전을 환영하고 지속적으로 진행 상황을 검토하기로 합의했다.

2) 양측은 인도`의 국제 델리 뭄바이 산업 회랑 개발 공사 (DMICDC)의 협력 (JBIC)과 DMICDC 프로젝트에 대한 장기 대출을 가능하게하는 자본 규제의 휴식을위한 일본 은행의 26 % 지분 참여의 과정을 공식화 정부에 감사
JBIC를 통해.

3) 양측은 헤즈, 구자라트의 해수 담수화 등의 스마트 커뮤니티 프로젝트의 과정을 가속화하기로 합의, 구자라트 주에서 전력 시스템 안정화 프로젝트;에 Neemrana 산업 분야에서 대규모 태양 광 (PV) 발전을 사용하여 마이크로 그리드 시스템
라자스탄 (신 에너지 산업 기술 종합 개발기구 (NEDO), 마하라 슈트라에있는 가스 화력 독립 전력 생산자 (IPP), 전기 및 환경 규제 및 / 또는 관련 부처와의 구현을위한 솔루션을 모색하여 사업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4) 양측 일본`의 미국 45억달러 시설에 대한 트렁크 인프라 프로젝트를 재확인는 JBIC`의 모든 악기 나라와 일본 국제 협력 모두에게 도움이 방법으로 지속 가능한 개발을위한 첨단 혁신적인 최첨단 기술을 통해 구현해야
STEP 등의기구 (JICA)의 자금.
이 두 국가 간의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 이니셔티브이기 때문에, 목적은 DMIC 복도를 따라 일본의 기술과 투자를 유치해야합니다.

5) 양측 제조에 협력을 재확인, 해외 인적 자원과 산업 발전 협회와 DMIC 지역에서 일본 무역 진흥기구 (JETRO)에 의해 추진 산업 클러스터 및 기술 개발 센터 개발.
양측은 세계적으로 경쟁력있는 산업 클러스터를 만들 수 DMIC 아래의 주요 전략 중 하나로서, DMIC 지역 및 JETRO의 주 정부의 일부에 의해 촉진 "일본어 산업 단지"를 인정했다.

2.
첸나이 벵갈 루루 산업 회랑 (CBIC)

양측은 CBIC 프로젝트와 지역 인프라의 질 향상을위한 예비 보고서의 마무리에 진전을 인정했다.
Ennore 첸나이 포트에 접근 개선의 문제는 주 정부와 협력에 이동합니다.

양측은이 지역의 관점 계획에 대한 투자 노드의 마스터 계획 TORS의 마무리를 인정했다.
그것은 CBIC 지역에있는 그들의 협력을 강화하고 산업 클러스터와 기술 개발의 발전에 원동력을 제공하기로 합의 하였다.

3.
일본 - 인도 투자 촉진

1) 양측은 양국 간 글로벌 전략과 상호 보완적인 경제 관계에 필수적인 것으로 투자 확대를 재확인 양국`기업과 협력 아래 인도 - 일본 투자 유치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에 대한 논의를 심화하기로 합의했다.

2) 양측은 JETRO와 NEDO가 주최하는 사업 협력 강화를 위해 설계된 올해 계획된 전략과 프로젝트를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3) 양측은 투자 유치 양국`상생 발전을위한 필요를 확인하고, 주 정부와 협력 투자 유치 및 기업 환경 개선 대책과 관련하여 관련 논의를 심화하기로 합의했다.

coclusion 인도는 성장하는 회사와 사업 HOMOSPHERE을위한 세계 대륙에서 성장 시장이다.

PRO GLOBAL CORP는 FEMA 서비스를 제공하는 AS 인도 KOREANFOR 열기 LIASIONOFFICE, 지사 및 등록 또는 법인 사무실과 우리가 PROGLOBAL CORP에서 우리는 합동과 REGISYTERATION에 대한 글로벌 컨설팅 회사이기 때문에 한국 시장은 인도에서 EXPAND 도움말에서 같은 한국 기업 컨설턴트
인도와 한국 기업의. 외환의 Mangement ACT 중요하게 외환의 Mangement ACT 규칙

더 많은 정보 연락처 @ PROGLOBALCORP@MAIL.COM에 대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