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30 May 2013

인도에 대한 외국인 투자자의 진입 전략 LIASION Office를 통해 인도에서 사업을 수립 프로젝트 사무실 및 지사

인도에 대한 외국인 투자자의 진입 전략 
  
LIASION Office를 통해 인도에서 사업을 수립 프로젝트 사무실 및 지사 

외국 회​​사는 인도에서 사업을하고자하는 
  

1. 
인도에 연락 사무소 / 대표 사무실 : - 

대표 사무소로 연락 사무소의 기능은 비즈니스 및 투자 환경을 탐구하고 이해하는 데 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도에 연락 사무소를 설립하고자하는 외국 회사는 RBI (인도 준비 은행), 응용 프로그램의 처리를위한 2-4 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인도의 꼭대기 은행의 사전 승인을 얻기 위해 필요합니다. 
승인은 통상 3 년간 부여되며 유효 이의를 갱신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사 (ROC)의 등록 자체를 등록하고 회사법에 규정 특정 절차 수속, 1956 년을 준수해야합니다. 


연락 사무소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연락 사무소를 통해 인도에서 상위 회사 대표. 

연락 사무소를 통해 /에서 인도로 내보내기 / 가져 오기를 촉진. 

연락 사무소를 통해 모기업과 인도의 기업 간의 기술 및 금융 협력을 추진. 

상위 회사와 연락 사무소를 통해 인도의 현재 또는 잠재 고객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역할. 



다음과 같습니다 연락 사무소에 대한 제한 제한 : 

연락 사무소는 인도의 모든 비즈니스 활동을 수행 할 수 없으며 RBI의 승인없이 인도의 모든 소득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의 모든 비용은 일반 은행 채널을 통해 해외에서 사무실 안쪽으로 송금을 충족해야합니다. 
그러나, 연락 사무소의 폐쇄 시간에, RBI는 부모 회사에 인도의 은행 계좌에있는 잔액을 송환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그것은 인도에서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그러나 연락 사무소는 특정 지불 한 금액에서 세금을 원천 징수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빌려 돈을 빌려주거나 예금을 허용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전송하거나 RBI의 사전 승인없이, 인도에있는 부동산 처분 (그렇지 않으면 임대의 방법으로 5 년을 초과하지 않는 기간 동안), 보류를 취득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무실 RBI에 정기적으로 신고를해야합니다. 
이러한 반환 감사 연간 계정 및 공인 회계사에 의한 연간 활동 인증서를 포함해야합니다. 



장점 

연락 사무소를 통한 쉬운 조작 

연락 사무소를 통해 적은 절차 

연락 사무소의 간단한 폐쇄 과정 

일반적으로, 연락 사무소 및 부모 엔터티 사이의 거래는 이전 가격 (TP)의 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 - 인도에서 프로젝트 사무소 설정 


인도에서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계약을 가지고 외국 회사는 인도에서 프로젝트 사무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사무소의 승인은 인도에서 실행중인 및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 종료해야합니다 특정 프로젝트에 대한 권한이 부여됩니다. 
사무실, 인도 외부 RBI에 의해 규정 된 특정 조건의 완료 주제에 대한 프로젝트의 흑자를 송환 할 수 있습니다. 


인도에서 프로젝트 사무소를 설립 회사는 회사 (ROC)의 등록 자체를 등록하고 회사법에 규정 특정 절차 수속, 1956 년을 준수해야합니다 


다음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일반 권한, 외국 기업에 의해 인도에 프로젝트 사무실을 설정하는 인도 준비 은행에 의해 부여되었습니다. 

그것은 인도 회사 인도에서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계약을 확보했다; & 

이 프로젝트는 해외에서 안쪽으로 송금하여 자금 지원, 또는 

이 프로젝트는 양자 또는 다자간 국제 금융 기관에 의해 자금 지원, 또는 

이 프로젝트는 해당 기관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또는 

회사 또는 인도 법인 계약을 수여는 프로젝트에 대한 공공 금융 기관이나 인도의 은행 단기 대출을 부여하고있다. 



쉬운 조작 

이하 수속 

간단한 폐쇄 과정 



일반적으로, 프로젝트 사무실과 부모 엔터티 사이의 거래 가격 (TP)의 규정에 전송 될 수 있습니다 


3. 
인도에 지사를 설정 : 

지사를 설정하는 권한은 인도 준비 은행에 의해 부여됩니다. 
RBI의 승인에 따라 인도에있는 외국 회사의 지사는 강제, 1956 (인도) 회사 법에 따라 등록해야합니다. 
회사에 따라 등록 법 1956에, 지사는 국내 기업과 같은 방식으로 사업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승인 및 등록 사무소는 다음과 같은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의 내보내기 / 가져 오기 

전문가 또는 컨설팅 서비스를 렌더링 

연구 작업을 수행하여, 어떤 부모 회사는 약혼 

인도 기업과 부모 나 해외 그룹 회사 간의 기술 또는 금융 협력을 추진 

인도에서 상위 회사를 대표하고 인도에서 에이전트를 구매 / 판매 역할 

렌더링 정보 기술 서비스와 인도의 소프트웨어 개발 

부모 / 그룹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품 기술 지원을 렌더링 

해외 항공 배송 / 



연락 사무소는 달리, 지사는 현지 시장에서 판매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으며 외국 부모 회사에 이익을 본국으로 송환. 

자금은 부모 회사에서 인도의 비즈니스 운영에서 영수증을 통해 가능하다. 

지사 해당 인도 세금의 그물 타점 지침에 따라 분기 인도의 이익, 외부 RBI 월 송금의 승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한 

지사는 제조 활동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제조 활동은 인도에서 설립 된 회사의 수단을 통해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인도에서 외국 회사의 지사는 국내 기업보다 법인세의 높은 속도로 과세된다. 



일반적으로, 프로젝트 사무실과 부모 엔터티 사이의 거래는 이전 가격 (TP)의 규정이 적용됩니다. 
  
  

같은 PRO GLOBAL CORP의 경우 LAISION 사무실 또는 프로젝트 사무소 나 지사를 통해 인도에서 비즈니스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세부 사항을 위해 proglobalcorp@gmail.com AT 미국을 접촉하십시오 

또는 당신은 919,971,504,105에 우리에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