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5 January 2014

제약의 외국인 직접 투자는 인도 기업에 문을 열었습니다

제약의 외국인 직접 투자는 인도 기업에 문을 열었습니다

제약 부문은 FDI 개까지 100 % 현재 외국인 직접 투자 정책에 따라 수 있습니다. 그린 필드 프로젝트의 경우이를 자동 승인하에 허용 및 재개발 사업을 위해 사전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두 그린 & 브라운 필드 프로젝트 속성 건설 관련, 그러나 차이는 건설이에있는 숙박 시설의 종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건설이 새로운 또는 훼손되지 않은 토지에 완료되면 그린 필드 프로젝트입니다. 건설이 재개발 또는 재 손질 땅에서 수행되는 경우에는, 브라운 필드 프로젝트입니다.


과거에 우리는 제약 분야에서 많은 인수를 보았다. 이러한 인수에 관련된 문제 중 하나는 인도 대상 (또는 인수) 같은 분야에서 사업을 다시 설정하는 회사의 소유자를 방지 인수 계약 비 경쟁 절이었다. 이 제약 분야의 성장에 걸림돌이 될하는 데 사용됩니다.


를 눌러 주 1 (2014)의 방법으로 14 정부, 1 월 8 일에 발표했다. "비 - 경쟁"절 외국인 투자 진흥위원회 (FIPB)의 승인을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규정하고있다. 따라서 국내 제약 회사에서 자신의 지분을 매각 인도 회사는 같은 분야에서 자신의 벤처 기업을 설립 할 수없는 것입니다. 외국 취득자는 동일한 제한을 할 수 없을 것이다. 비경쟁 조항을 포함하는 특정 경우에 FIPB에 적용 가능성이 존재하지만, 경우 기준에 경우에 수행됩니다 재량의 행사에 대해 발행 구체적인 지침은 없지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