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August 2013

홍콩 : 인도 시장을위한 완벽한 발사 패드


홍콩 : 인도 시장을위한 완벽한 발사 패드



홍콩 무역 발 전국 (HKTDC) 금요일은 그들이 성장하는 동남아 시장을 활용할 수 있도록 말 홍콩에서 자신의 기지를 설정하는 인도 기업을 초대했다.


"홍콩은 성장하는 동남아 시장을 활용할 촉각을 곤두 세우고있다 인도 기업에 대한 완벽한 발사 패드입니다.


투자 흐름을 강화하고 지역 간 유대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입찰에 홍콩 당국은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인도 기업들은 지역 및 국제적인 확장 계획을위한 촉매로 홍콩을 사용하도록 권장하고있다 "써니 차우, 마케팅 매니저, 동안 홍콩 무역 발 전국 말했다
세미나 금요일 여기 CII가 주최.


그는 1500 인도 기업에 홍콩에서 운영되어 현재 말했다.


"홍콩에서 인도 외국인 직접 투자 홍콩은 또한 인도 기업의 주요 소싱 센터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증가하고있다 그리고 그것은 인도가 수입 품목의 중국 본토의 주요 재 수출로 떠오르고있다"고 말했다
.


홍콩은 중국 본토에서 자본의 가장 큰받는 사람이며, 중국의 61.6 %를 차지?까지 2011 년의 총 누적 바깥쪽으로 직접 투자.


본토에 따라 더 가까이 경제 파트너십 협정 (CEPA) HK 심의, 차우 금융, 법률, 건축 등의 HK 서비스 분야에 대한 거의 모든 HK-유래 제품과 특혜,의 본토에 무관세가있다 "고 말했다
정보 기술, 규칙입니다. "


홍콩 무역 발 전국, RAJESH Bhagat 인도, 컨설턴트, 홍콩에서 회사를 설정하는 것은 빠르고 쉽습니다 "라고 말했다. 홍콩에서 사업을 설정하는 반군 관료가 없습니다.


외국인은 홍콩 회사 중앙 유럽 표준시 지분 100을 사용할 수 있으며 특별한 승인 기관에서 필요하지 않습니다. "


CREATED BY TEAM PGC
 PROGLOBAL CORP
Proglobalcorp.wordpress.com
Email:proglobalcorp@gmail.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