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August 2013

RBI는 해외 투자 규범을 개정


RBI는 해외 투자 규범을 개정


RBI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발표했다 : 

(I)는 인도의 파티의 순 가치의 400 %의 순 가치의 100 %로, 모든 새로운 ODI 트랜잭션에 대한 자동 승인에 따라 해외 직접 투자 (ODI)의 한계를 절감하고있다. 이 조항은 즉각적인 효과를 발효하며 미래의 기초에있는 모든 새로운 해외 직접 투자 제안서에 적용되는 것이지만 현존하는 규정에 따라 설정 한 기존의 JV / WOS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ⅱ) 또한 회계 연도 기준 USD 20에서 USD 75,000, Liberalised 송금 제도 (LRS 계획)에 따라, 주민 개인에 의해 만들어진 송금에 대한 제한을 감소시켰다. 거주하는 개인은, 그러나, 지금은 수정 LRS 한도 내에서 ODI 경로에서 인도 이외의 합작 회사 (JV) / 자회사 (WOS)를 설정할 수있다.
(III)은 마진 거래 및 추첨으로 금지 거래에 대한 LRS의 사용에 전류 제한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이제부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인도 이외의 부동산의 취득 LRS의 사용을 계속 것이지만.
이러한 조치 뒤에 표현 의도는 유출을 완화하는 것입니다. 개체가이 범위를 넘어서 진정한 요구 사항에 대한 승인을위한 RBI에 접근한다고하는 타점 보도 자료는 추가 상태.

우리는 그러한 조치, 발생하는 몇 가지 간단한 생각의 영향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수행되지만 :
() 조항은 언어 "현존하는 규정에 따라 설정 한 기존의 JV / WOS에 적용되지 않는다"100 % 하나 반대로 이러한 JV / WOS 실체가 400 % 캡의 혜택을 계속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할까?

(B) 원형 용어는 해외 "직접 투자"가 아닌 "총 재정 투입"를 사용하기 때문에 - ODI 마스터 순환에 사용 (투자, 대출 및 인도 당사자에 의해 발행 된 금융 보증을 포함하는, 넓은 수입을 가지고있다 AD가 발행 한 보증 및 성능의 50 %) 인도 당사자에 의해 발행 보증, 그것은 감​​소 된 100 % 제한이 해외 JV / WOS의 인도 당사자가 아닌 다른 종류로 만들어 주식 투자에만 적용 할 수 있다고 주장 할 수 인도 당사자에 의해 재정의 약속?

(c) 그것은 ODI의 경로가 부동산 사업 (내부에 정의)에 종사하는 기업의 인수를 허용하지 않았지만, 이전의 LRS 정권은 주민 개인이 인도 이외의 부동산을 취득 할 수 있도록 허용 않았다는 것을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권한은 이제 철회되었습니다.

CREATED BY TEAM PGC

PROGLOBAL CORP
Proglobalcorp.wordpress.com
Email:proglobalcorp@gmail.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