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August 2013

FDI - 외국인 직접 투자 유입 STATEMENT


FDI - 외국인 직접 투자 유입 STATEMENT


인도는 정책 분야의 대부분이 금지되거나 또는 외국인 투자에 대한 제한되는 몇 가지를 제외하고 자동 노선에 외국인 직접 투자 (FDI)에 열려있는 것을 특징으로 자유주의 ​​외국인 직접 투자 (FDI)가 있습니다. 산업을 설정하기위한 여유 공간 및 권한은 중앙과 국가 수준에서 다양한 당국에 의해 부여됩니다. 허용 / 거부 권한에 대한 데이터는 중앙에서 관리되지 않습니다.
방송, 인쇄 및 전자 매체의 FDI 한도를 증가하는 제안이 없습니다.
보험 법 (개정) 빌 2008 년 26 %에서 49 %로 인도 보험 회사의 투자 한도를 높이기 위해 제안합니다.
정부는이를​​ 보안 관련 문제를 포함하여 제기 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치부 등 관련 부처와 협의를 개최했다.
정부는 '통제'행사 관리 및 정책 결정을 통해 간 특히, 지분, 경영권, 주주 협약 및 정렬을 보장하기 위해 커버하기 위해 정의를 확대하기 위해 외국인 직접 투자 정책에 따라 '통제'의 정의에 수정안을 승인했다 SEBI (공유 및 인수 합병의 실질적인 취득) 규정, 2011 년 회사 빌, 2012 년에 제안 된 정의의 정의와.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자신의 사무실을 이동에 대한 기업들의 결정은 중앙에서 관리되어 있지 않은 민간 기업의 의사 결정 정보입니다.
정부는 국가의 정책, 규정 및 투자 기회에 관한 정보의 보급을 통해 모든 분야에 대한 투자의 촉진과 모든 국가에서 적극적인 역할을한다.
정부는 설정 장래 해외 투자에 대한 하나의 창 기획자로, 산업 정책 진흥국과 FICCI 의 합작 회사 '인도 투자'를하고있다.

CREATED BY TEAM PGC

PROGLOBAL CORP
 Proglobalcorp.wordpress.com
Email: proglobalcorp@gmail.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