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August 2013

수출 및 수입을위한 기회 인도의 LAND


수출 및 수입을위한 기회 인도의 LAND


인도의 수입 및 수출 시스템은 대외 무역 (개발 및 규제) 1992 년 인도의 수출 수입 (EXIM) 정책 법이 적용됩니다. 수입과 모든 상품의 수출은 수출입 정책이나 현재 시행중인 다른 법률에 의해 규제 품목을 제외하고 무료입니다. 지역 라이선스 권한 등록 상품의 수입과 수출을위한 필수 조건이다. 수입은 국가 기관에서 가져 오기 내보내기 코드 (IEC)를 획득하지 않는 한 관세는 상품의 통관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정책 가져 오기
인도 무역 분류 (ITC) 조화 시스템 (HS)는 세 가지 범주로 상품 분류 :
· 제한
· Canalized
· 금지
수입이 유효한 IEC를 얻은 경우 위에서 언급 한 범주에 지정되지 않은 상품은 자유롭게 어떠한 제한없이 가져올 수 있습니다. 모든 수입 허가 또는 물품을 수입하는 허가를 받아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품의 대부분은 자유롭게 인도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제한된 제품
제한된 제품은 해당 지역 허가 기관으로부터 수입 허가를받은 후 수입 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가 적용되는 상품은 분명 라이센스 자체에 표시되어야 라이센스 권한에 의해 지정된 방식에서 폐기해야한다. 제한된 상품의 목록은 ITC (HS)에서 제공됩니다. 수입 허가는 자본재 24 월, 다른 모든 제품 18 개월 동안 유효합니다.
Canalized 제품
Canalized 상품은 특정 프로 시저 또는 전송의 방법을 사용하여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항목입니다. canalized 상품의 목록은 ITC (H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상품은 canalizing 기관을 통해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요 canalized 항목은 현재 석유와 같은 곡물과 식물성 기름으로 대량 농산물 제품, 일부 의약품이다.
금지 물품
이들은 엄격 인도의 모든 수입 채널에서 금지하는 ITC (HS)에 나와있는 상품입니다. 이들은 야생 동물, 수지 지방과 동물성 오일, 동물성 레닛 및 처리되지 않은 아이보리 있습니다.

정책 내보내기
그들은 ITC (HS)의 분류에서 언급하지 않은 경우에, 다만 수입 같은 상품은 자유롭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아래 수출 상품의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 국영 무역 기업
어떤 제한된 제품을 수출하기 전에 수출은 먼저 명시 적으로 할 수있는 수출 허가 면허를 취득해야합니다. 제한된 상품은 라이센스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절차 / 조건의 집합을 통해 내보낼 수 있어야합니다.
이들은 모두에서 내보낼 수 없습니다 항목입니다. 이들의 대부분은 야생 동물, 감염의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물 기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 거래 기업 (STE)
일부 항목은 지정된 STES를 통해 내보낼 수 있습니다. 같은 항목의 수출은 수출입 정책에 지정된 조건이 적용됩니다.

의무의 종류
수입 및 수출 인도에서 부과되는 관세의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이 의무의 아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본 의무
기본 관세는 상품에 적용되는 일반 세율이다. 관세의 비율은 1975 년 관세 법의 첫 번째 및 두 번째 일정에 지정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일정 수입 관세의 속도를 포함하고 두 번째 일정은 수출 의무 비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인도에있는 상품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수입에 부과되는 관세로부터 면제된다.

표준 비율과 특혜 속도 : 첫 번째 일정은 두 가지 요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대 비율은 표준 비율보다 낮다. 상품이 더 낮은 요금에 대해 중앙 정부 (CG)에 의해 지정된 곳에서 가져올 때, 우대 요금이 적용됩니다. 다른 경우에, 표준 비율이 적용됩니다. CG가 원산지 국가와 무역 협정을 체결 한 경우, 그 CG는 첫 번째 일정에 표시된 것보다 낮은 기본 의무를 부과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관례 관세 (상계 관세)
수입 물품에 대한 기본적인 의무 외에도, 상계 관세는 수입 제품에 적용됩니다. 의무 비율은 인도에서 제조 된 제품에 적용되는 소비세의 비율과 동일합니다. 문서는 인도에서 제조하지 않은 경우, 유사한 성격의 상품은 올바른 의무 금액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유사한 상품에 대한 관세의 다른 요금이있는 경우, 다음 알려진 제품의 최고 속도는 문제의 문서에 적용됩니다.
추가 의무 (VAT)
CG 판매 / 인도의 구매에 대한 청구 판매 세 또는 부가가치세에 해당하는 추가 의무를 부과 할 수 있습니다. 비율은 4 %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다음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수입 물품이 판매 될 때 그러나, 추가적인 의무가 환불해야한다 :
, 수입은 모든 관세를 지불 Ø
Ø 판매 송장은 의무의 신용이 허용하지 않을 것에 표시를 부담한다, 그리고
Ø 수입이 상품의 판매 VAT / 판매 세를 지불해야합니다.



반덤핑 관세
CG는 문서는 정상 가격보다 이하의 인도로 수입되는 경우 반덤핑 관세를 부과 할 수있다, 그들은 그렇게하기로 결정하는 경우 수입자에게 통지합니다. 의무 금액은 덤핑 마진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덤핑 마진은 수출 가격과 정상 가격의 차이를 의미합니다.
이 점에서 CG가 발행 한 통지는 5 년간 유효하다. 기간은 더 연장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총 기간은 최초 부과 날짜에서 10 년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보조금 기사에 대한 상계 관세
상계 관세는 원산지 국가에서 보조금의 효과를 중화하는 수입 물품에 적용되는 관세이다. 어떤 국가가 직접 동일한 국가에서 아니건 인도로 수입되는 모든 문서에 보조금을 부여하는 경우, CG가 같거나 보조금 자체보다 상계 관세를 부과 할 수있다. 문서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보조되는 경우에는 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사람에 의해 실시 Ø 연구 활동은 제조 또는 수출에 종사
대상 국가에 불리한 지역에 Ø 지원
새로운 환경의 요구 사항에 기존 설비의 적응 Ø 지원.
이 점에서 CG가 발행 한 통지는 5 년간 유효하며 추가 확장을 가능하게 받아야한다. 그러나, 총 기간은 부과 시점에서 17 년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의무 보호
미끄럼 방지 의무 수입 품목 통해 그들을 선호, 국내 상품 보호를 제공하도록 설계 관세이다. 정부가 특정 품목의 수입 증가는 국내 경쟁 업체에 크게 해로운 효과가 있는지 결정하는 경우, 그것은 그들의 증식을 억제하기 위해 그 수입이 의무를 부과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의무는 개발 도상국에서 수입 기​​사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CG는이 의무의 모든 기사의 수입을 면제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에서 CG가 발행 한 통지는 더 확장에 따라, 4 년간 유효합니다. 보호 의무
업무를 보호하기 위해뿐만 아니라, CG도 보호 업무를 사용하여 국내 산업을 보강. 관세위원회 문제에 보호 의무에 대한 권고는, CG는 국내 산업 보호를 제공하는 보호 의무를 인도로 수입하는 물품에 부과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의무 권고에서 제시 한 금액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CG 어떤에 보호 의무를 줄이거 나 확장 기간 및 효과적인 속도를 조정하여 시행한다 기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교육 및 고등 교육세
간단히 말해서 교육세는 교육과 의료 initatives 자금을위한 세금이다. 2 %와 1 %의 고등 교육 운의 비율 교육세는 세관의 관세의 집계에 부과된다. 그러나 관세 집계, 미끄럼 방지 관세를 포함 보조 기사, 반덤핑 관세 나 부가가치세에 해당하는 상계 관세에 상계 관세하지 않습니다.
밸류에이션
관세는 '과세 가격'또는로 알려진 '가치'의 비율로 지급 값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세관 값입니다.'
또는 관세법 제 14 조 (2)에서 설명한 '관세 값'; 관세법 제 14 조 (1)에 정의 된 '가치'.
관세 값은 - 관세 가격은 소비세 및 수입 물품 또는 수출 물품의 클래스에 대한 관세 (CBEC)의 중앙위원회에 의해 고정됩니다. 관세 값을 고정하면서 당국은 문제의 제품의 값의 추세를 고려할 것입니다. 일단 고정, 의무이 값의 백분율로 지급됩니다.
의무의 평가를위한 수입 물품의 가치는 1962 년 제 14 관세 평가 (수입 물품의 가격의 결정) 규정 2007의 규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규칙에 따라 운송 및 보험 비용을 조정 재화의 과세 값이 동일한 트랜잭션 값, 하역 및 취급 수수료.

과세 값에서 다음과 같은 기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위원회와 중개;
관세 목적을위한 상품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컨테이너 · 비용;
포장 · 비용 - 인건비 나 자료;
· 재료, 구성 요소, 도구, 등 구매자에 의해 제공;
· 로열티 및 라이센스 비용;
이후 판매 수익금의 · 가격;
상품이 반환되는 판매 조건으로 · 다른 지불;
수입 한 장소에 전송까지 · 비용;
· 방문 비용, 그리고
보험 비용

다음과 같은 비용 산정 값에서 제외됩니다 :
건축, 발기, 조립, 유지 보수 또는 설비, 기계 또는 장비의 수입 후 시행 기술 지원 요금;
수입 후 운송 비용;
관세 및 세금을 인도하고,
인도의 수출과 수입에 대한 관세의 종류는 세관 관세법 1975 년에 적용됩니다. 법은 인도의 관습과 관련된 모든 법률 및 규정을 제공합니다.

CREATED BY TEAM PGC

PROGLOBAL CORP


 Proglobalcorp.wordpress.com

Email:proglobalcorp@gmail.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