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4 July 2013

인도 제조 승진 BOARD (MPBI)는 인도에서 시작


인도 제조 승진 BOARD (MPBI)는 인도에서 시작



상공 스리 아난드 샤르마 오늘의 연합 장관은 국가 제조업 정책 (NMP)의 구현을 가속화 전화와 만족 국립 투자 및 제조 영역 (NMIZ)에 대한 토지 취득의 몇몇 국가에 의해 좋은 진전과 함께 지적했다.
제조 산업 진흥위원회 (MIPB)의 첫 번째 회의를 주재 한 후 미디어 사람에게 말하기, 스리 샤르마는 말했다 : "우리는 다양한 NIMZs이되는 무대의 검토 있었다; 문제를 염두 상태, 업계 우려 문제
투자자뿐만 아니라 다른 부서.
경제 업무, 지상 교통, 과학 기술, 수익, 그들은 모두 여기에 있었다 - 여러 부처의 장관이 그 이유이다.
그리고 우리는 3 개월 만 리뷰를해야합니다. "


회의에서 그것은 과학 기술학과는 글로벌 혁신 및 기술 제휴 (GITA)의 NMP 아래의 기술 획득 및 개발 기금 하숙에 대한 동의를 주신 것을주의했다.
GITA 이미 운영이기 때문에 초기에 기술 수​​집 및 개발 기금 (TADF)의 operationalization을 촉진 할 것이다.


스리 샤르마는 이미 최종 결정은 산업 분쟁 제 25 FFF (1A)로 개정 문제에 대해 수행 할 수 있도록 산업 정책 진흥국 (DIPP)의 부서의 요청에 따라 다른 노사정 회의를 소집하는 노동부 질문
법, 1947.
수익 부서는 그들에 의해 표시 된 것과 NMP에서 승인 한 양도 소득세의 경감에 관한 경륜은, 직접 세금 코드 (DTC) 빌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게되었다.


중공업 부문은 자본재에 대한 프레 젠 테이션을했다.
그것은 부와 국가 제조 경쟁력위원회 (NMCC)는 단기적 자본재 부문에서 공공 부문 산업을 강화하고 MIPB의 다음 회의에서 논의 될 것이다 그들의 권고를 전송하는 방법을 설명 할 것을 결정했다
.
중공업 부문은 적절한 correctives가 제자리에 넣어 수 있도록 실질적인 국내 생산 능력을 가지고 자본재 부문에서 이러한 관세 선을 표시하는 것이지만, 역 관세 구조 또는 기타 무역 관련 조치의 이유로 고통을.]


회의는 장관이 산업들이 참석했다, 장관, 경제 통상부, 장관, MSME, 장관, 과학 기술, 환경, 중공업 안드라 프라데시, 카르 나 타카 마하라 슈트라의 상태에서 고위 공무원.


스리 샤르마 의장, MIPB는 정기적으로 국가에서 제조 부문의 전반적인 상황을 검토하기로했습니다.
이 제조 부문의 State-wise/sector-wise 성능의 검토를 포함한다.
승인 어디서나위원회는 특히, 일반적으로 국가 제조업 정책의 구현 및 NIMZs의 개발을 검토합니다.
이사회의 높은 수준의 부처 간 특성은 한 손으로 주 정부 및 기타에 중앙 부처에 중앙 부처 간의 조율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CREATED BY TEAM PGC
PROGLOBAL CORP
 Proglobalcorp.wordpress.com
Email:proglobalcorp@gmail.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