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4 July 2013

홍콩 회의실 디지털 경로에 아기 단계를 수행


홍콩 회의실 디지털 경로에 아기 단계를 수행



그러나 홍콩은 이사 회의를 처리하기 위해 문서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국제 관행에 떨어진다.


필립 볼드윈, 회의실 소프트웨어 회사 인 ICSA 회의실 애플의 최고 경영자 (CEO)는 홍콩 잡을 필요가있다.

"아이 패드 또는 Microsoft 표면 타블렛을 통해 제공되는 디지털 문서화 소프트웨어는 지난 몇 년 동안 북미, 유럽, 영국 및 호주에서 회의실을 휩쓸고있다"고 말했다.
"홍콩은 지금 추세를 보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도시가 곧 따라 잡을 것이며 많은 기업들이 향후 5 년 디지털 회의실로 이동합니다 생각합니다."

영국 회사는 HSBC, 손익분기과 자딘 매티 슨을 봉사하는 월에 홍콩에서 사무실을 설정합니다.
그것은 로컬 상장 기업, 정부 기관 및 회의실 회의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선 단체의 번호와 이야기도있다.

전통적으로, 회사 비서는 물리적으로 택배로 모든 이사에게 전달해야 할 문서의 페이지의 수천을 인쇄해야합니다.
볼드윈은 종이의 많은 참여했다 및 비용이었다.
14 회원 마당 년에 여섯 회의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의 회의 종이의 12,000 개 이상의 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하지만 이사 태블릿에 전자 문서를 전송하는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회사는 몇 초 만에 페이지의 수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회사를 위해 많은 시간과 돈을 절약"볼드윈은 말했다.
"그것은 또한 회의실 회의 문서화와 디지털을 돌려 따라서 나무의 많은 종이를 많이 절약하고.

"디지털 회의실는 안전하게 이사 중 종이 문서의 물리적 배달하는 동안 정보의 손실 또는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기밀 정보를 배포하는 더 좋은 방법입니다."


일부 수석 이사는 이전 방식을 변경하기를 꺼려 할 수 있습니다


그는 그들의 지도자는 매우 어려운 종이 기반 문서의 물리적 전달을 만든, 멀리 떨어져 살 수 있기 때문에 홍콩에 나열된 본토 또는 국제 기업이 디지털 회의실 솔루션을 채택 할 가능성이있을 것이고, 그래서 그들은 이사회 회의에 대한 문서를 수신하는 것을 선호 할 수있다
디지털.

볼드윈은 홍콩 디지털 가고있는 느리다했다.
투자자가 아닌 물리적 주권의 전자 기록을 유지와 함께, scripless 시장으로 홍콩을 설정하는 계획은 1988 년에 처음 제안되었다 그러나 도시는 여전히 처방전을 잡고있다.

"공인 비서의 홍콩 연구소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전형적인 홍콩 감독이 열린 마음과 그가 디지털, 문서화 솔루션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58 세의 남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일부 수석 이사는 이전 방식을 변경하기를 꺼려 할 수 있습니다."

CREATED BY TEAM PGC
PROGLOBAL CORP
 Proglobalcorp.wordpress.com
Email:proglobalcorp@gmail.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