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0 July 2013

동남 아시아의 질병에서 인도의 새우 수출 증대


동남 아시아의 질병에서 인도의 새우 수출 증대



그것은 유럽 연합 (EU)에 대한 수출에 심각한 문제를 직면하는 이러한 변화는 인도의 산업에 큰 구호 것입니다.


태국,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수출에서 새우 출하량이 있기 때문에 질병의 일반적인 35 톤에서 절반이 올해로 폭락 수, 태국 새우 협회는 말했다.
공급 50 만톤의 정상적인 연간 생산에서 절반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올해 첫 5 개월 만에 유럽 연합 (EU) 태국 새우 수출량은 12,548 톤으로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볼륨 38 %로 드롭과 가치의 34 퍼센트이었다.


안와르 하심, 주요 새우 수출과 인도의 해산물 수출 협회의 전직 대통령이 여기에 우리의 해산물 수출 부문에 보탬이되었다 표준 사업 말했다.
지난 2 년 동안, 그것은 가난한 전원 공격을 받았습니다 걸릴 및 EU의 수입으로 가격 인하.


해산물 수출 개발청 쇼 동남 아시아에서 데이터 2012-13에서 인도 해산물 항목의 가장 큰 수입이다.
이 지역은 37 부문 총 수입의 퍼센트 인도의 수출 퍼센트와 23 살이 루피 4,357 억에 달하는 340,944 톤을 수입했다.
이 지역에 대한 수출 증가는 2011-12 년에 비해 24.9 퍼센트였다.
하심도 올해 동남아 수출에 상당한 증가 할 전망이다.
따로 언급 질병, 수요도 지역의 국가에서 증가하고있다.


만 사람들이 생활 양식의이 유형에 따라 위치를 질병은 유엔 식품 농업기구의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의 여러 국가에서 새우를 재배 죽였다.
아시아 2011 1백33억달러 값으로 새우 세 만 톤을 생산, 그것은 말했다.


부문은 부화장 후 회복 조짐을 보여, 농민과 정부는 확산 질병을 중지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공급 부족을 보상하기 위해 시간이 걸릴 것이다.
유수의 타이어 회사는 타이어 냉동 식품 협회에 따르면, 국내 및 해외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에콰도르, 인도, 베트남 새우 및 관련 제품의 수입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CREATED BY TEAM PGC
PROGLOBAL CORP
 Proglobalcorp.wordpress.com
Email:proglobalcorp@gmail.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