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3 July 2013

외국인 투자자에 대한 진입 전략


외국인 투자자에 대한 진입 전략




인도에서 시작하는 OPERATIONS

인도에서 사업 운영을 설정하는 계획을 외국 회사는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인도 회사로

외국 회​​사를 통해, 회사의 법에 따라 회사를 통합하여 1956 년 인도에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합작 투자, 또는

지분을 소유 한 자회사

이러한 인도 기업의 외국인 지분이 최대 100 %의 투자자의 요구에 따라에 외국인 직접 투자 (FDI) 정책에 따라 활동 영역의 측면에서 자본 캡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FDI 정책의 세부 사항은 부문 별 자산 모자 및 절차는 산업 정책 추진, 인도의 정부 부서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인도 PartnerForeign 회사와 합작으로 인도 파트너와의 전략적 제휴를 단조 인도에서 자신의 작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합작 투자는 외국인 투자자에 대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수반 할 수 있습니다 :

인도 파트너의 설정을 설립 유통 / 마케팅

인도 파트너 가능 금융 자원

작업의 설정 과정을 부드럽게하는 데 도움이 인도 파트너의 설립 연락처


자회사의 CompanyForeign 회사는 100 % 외국인 직접 투자 FDI 정책에 따라 허용되는 분야에서 자회사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등록 및 법인의 경우, 응용 프로그램은 기업 등록 (ROC)에 제출해야합니다.
회사는 정식 등록 및 인도의 회사로 통합되고 나면, 다른 국내 인도 기업에 적용 가능한 인도의 법률 및 규정의 적용을받습니다.


외국 기업 AS

외국 회​​사를 통해 인도에서 자신의 작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연락 사무소 / 대표 사무소

프로젝트 사무소

지점

이러한 사무실은 허용 된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인도에서 비즈니스의 장소를 설정 후 30 일 이내에 기업 등록 (ROC)에 자신을 등록해야합니다.

연락 사무소 / 대표 OfficeLiaison 사무실 비즈니스 또는 본사와 인도에있는 기관의 주요 장소 간의 통신 채널로 역할을합니다.
연락 사무소는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모든 상업 활동을 수행 할 수 없으며, 따라서 인도에서 어떤 수익을 올릴 수 없습니다.
그 역할은 가능한 시장 기회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미래의 인도 고객에게 회사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제한된다.
그것은 수출 / /에서 인도 수입을 촉진하고 또한 부모 회사와 인도의 기업 간의 금융 / 기술 협력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인도에 연락 사무소 설치를위한 승인은 인도 중앙 은행 (RBI)에 의해 부여됩니다.

인도에서 특정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위해 프로젝트 계획 OfficeForeign 회사는 인도에서 임시 프로젝트 / 사이트 사무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RBI는 이제 지정된 조건에 따라 프로젝트 사무소를 설립하는 외국 기관에 일반적으로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같은 사무실에 착수하거나 관련된 활동 이외와 프로젝트의 실행에 부수 모든 활동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프로젝트 사무소는 인도 밖에서 송금 완성에 프로젝트 RBI에 의해 부여 된되는 일반적인 권한의 잉여 수 있습니다.

해외 제조 및 무역 활동에 종사 분기 OfficeForeign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인도에 지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I) 수출 / 수입 물품의

(II) 렌더링 전문가 또는 컨설팅 서비스

(ⅲ) 모회사가 종사하는 연구 작업 수행.

인도 기업과 부모 나 해외 그룹 회사 간의 기술 또는 금융 협력을 추진 (IV).

인도에서 상위 회사를 대표하고 인도에서 에이전트를 구매 / 판매 역할 (V).


정보 기술과 인도의 소프트웨어 개발 (VI) 렌더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VII) 부모 / 그룹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품 기술 지원을 렌더링합니다.

(VIII) 외국 항공 / 해운 회사입니다.


지사는 자체에서 생산 활동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만, 인도의 제조 업체에 이러한 하청 허용됩니다.
지사 분기 인도의 이익 밖에 RBI 월 송금, 해당 인도 세금의 그물 지사를 설정 RBI의 지침 권한에 따라이 인도 중앙 은행 (RBI)에 의해 부여의 승인을 설립했다.

지사와는 절연 및 특별 경제 혼자 구역 (SEZ) 및 비즈니스 활동 / 트랜잭션이있는 부모 사무소의 지사 / 자회사를 포함 인도의 경제 특구, 외부에서 사용할 수 없음으로 제한 될 것이다 "기초가 독립형"에 출장소
인도.

어떤 승인 조건에 따라 제조 및 서비스 활동을 수행하는 경제 특구에 지점 / 단위를 설정하는 회사 RBI에서 필요 없다.

사무실 / 지사 연락 사무소 / 프로젝트를 설정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폼 FNC 1 ((www.rbi.org.in)에서 RBI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직접 투자 (FDI) 정책

자동 경로 아래의 FDI는 이제 기존의 통지 부문 정책 천장 이상의 FDI를 허용하지 않는 일부 분야를 제외하고는 서비스 분야를 포함한 모든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RouteNo 사전 승인이 자동 경로하에 FDI가 필요합니다.
안쪽 송금 또는 비 거주자에 대한 주식 발행의 30days 내의 RBI에 대한 정보 만이 필요합니다.
RBI는 인도 회사가 외국인 투자자에게 발행 주식을보고 새로운 형태의 폼 FC-GPR을 (대신 이전에 FC-RBI)의 규정 하였다.

정부 ApprovalForeign 투자는 '자동 경로'에 포함되지 제안은 외국인 투자 진흥위원회 (FIPB)의 권고에 정부 승인을 위해 고려

외국인 InvestorsNon 거주 인도인

이러한 경우에 응용 프로그램은 경제 통상부, 재정 경제부, 인도 북부 블록, 뉴 델리 110 001.Non 거주 인도인은 정부의 외국인 투자 진흥위원회 (FIPB)에 FC / IL 형태로 또는 일반 용지에 제출하여야한다
산업 정책 추진의 산업 지원 (SIA) 부서, 외국 투자 진흥위원회 (FIPB)의 고려에 대한 인도 정부의 사무국에 제안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인도에서 과세

인도는 경제 활동의 세계화를 촉진하는만큼의 세금 정책과 시스템을 개혁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외국 기업에 대한 법인 세율은 40 %이다.
순 세율은 각종 공제와 세금 법에 따라 사용할 면제 이것에 계정보다 훨씬 낮다.
세금 휴일 산업이 세계적으로 경쟁력을하도록 설정되어 경제 특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프라 분야 프로젝트는 조세 특례 / 휴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세금 관리는 31.3.04에서 세관​​ 문서의 시계 전자 파일링 라운드에 소개되고있다

투자 촉진

인도의 산업 정책 추진, 정부의 부에있는 산업 지원 (SIA)에 대한 사무국은 기업 지원, 투자 촉진 및 프로젝트의 모니터링 구현을위한 하나의 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산업 지원 사무국 (SIA)

산업 정책 진흥국

상공 자원부

우디 바반, 뉴 델리-110 011

CREATED BY TEAM PGC
PROGLOBAL CORP
 Proglobalcorp.wordpress.com
Email:proglobalcorp@gmail.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