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7 July 2013

인도는 새로운 개혁 강요에 외국인 투자 규칙을 완화


인도는 새로운 개혁 강요에 외국인 투자 규칙을 완화



화요일에 늦게 인도 각료의 그룹 통신의 외국인 투자 캡을 제거하고 새로운 경제 개혁 푸시 부문의 호스트에서 해외 소유권 규칙을 완화하는 계획을 허가.

이동은 스캔들 오염 의회 정부 월 2014 년 인하여 일반적으로 선거에서 유권자에 직면하기 전에 고투 경제를 시작하는 투자자와 킥 구애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외국인 직접 투자는 이러한 결정에의 흐름을 예상,"상업 장관 아난드 샤르마는 저녁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정부는 5 %에​​서 년간의 느린 속도로 성장 경제에 대한 신뢰를 재 구축하고 최근 몇 주 동안 평생 낮은의 문자열을 강타했다 병든 루피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의회 프리미어 만모한 싱 74 %에서 100 %가 통신에 대한 외국인 직접 투자 (FDI)에 천장을 높이는 승인에 의해 단계 중, 회의에서 장관이 의장.

또한 단일 브랜드 소매 및 석유 정제에 대한 외국인 투자의 특정 수준에 대한 정부의 승인에 대한 요구를 폐지하기로 결정했다.
보험에서는 26 %에서 49 %까지 FDI 총액을 높이는 승인했다.

그러나 방어의 논쟁 영역에서 FDI 총액은 사례별로 고려하는 이상 제안에 26 %로 유지됩니다.

다음 주 회의에서 올 가능성 - - 장관의 결정은 여전히​​ 전체 캐비닛의 승인을 필요로하고 보험 뚜껑을 인상하는 움직임이 의회 허가를 필요 샤르마는 말했다.

재무 장관 P. 치담 바람 인도는 투자 친절한 곳 남아있는 외국 기업을 안심하기 위해 지난 주 석 달 안에 두 번째로 미국을 방문한 후 발표했다.

"우리는 움직임을 환영하고 그 개혁이 진행되고 의미,"연합 상공 회의소 회장 Naina 랄 Kidwai 회의소 말했다.

인도의 외국인 직접 투자 - 그 초라한 인프라 개선에 필수적으로 간주하고 급증하는 청소년 인구를 고용하는 생산 증대는 전년 36.5에서 지난해 2백24억달러로 하락, 정부의 수치가 표시됩니다.

인도와 외국인 투자자의 불행을 강조, 한국의 거대 철강 업체 포스코가 인수 지연 및 지역의 반대를 토지로 인해 카르 나 타카의 남부 상태에서 철강 공장을 건설하는 $ 5.3 억 거래를 폐기.

국제 무역의 광범위한 측정 - - 글로벌 신용 평가 기관에 놀라지 것을 경제학자들은 인도의 성장을 촉진하고, 또한 넓은 경상 수지 적자를 닫 외국인 투자를 필요로 말한다.

인도의 투자 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경제학자들은 정부가 느린 프로젝트 승인을 가속화하고 광범위한 손상을 완화, 국가의 부담 빨간 테이프를 줄여야합니다 말한다.

정부는 약속 친 시장 개혁을 밀어 노력의 많은 탈선했다 두 번째 임기 중에 이식 스캔들의 문자열을 미행하고있다.

지난해 정부는 정책 마비의 혐의로 고소당한 후 개혁의 버스트 폭 넓은 외국인 투자, 민간의 항공 및 방송 분야 슈퍼마켓을 열었다.


CREATED BY TEAM PGC
PROGLOBAL CORP
 Proglobalcorp.wordpress.com
Email:proglobalcorp@gmail.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