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7 July 2013

일본어 S.E.와 함께 손을 가입 아시아 기업은 사업 전망을 높일 수


일본어 S.E.와 함께 손을 가입 아시아 기업은 사업 전망을 높일 수



동남 아시아의 소매 및 제조 분야를 eying하고 일본 기업은 그 인도네시아어 프랜차이즈 소유자와 공동으로 최근 자카르타의 Bintaro, 남쪽에있는 첫 번째 출구를 열어 인도네시아 시장에 forayed 현지 파트너 미니 스톱, 일본 최대 유통 그룹과 손을 합류
, PT 바하 기아 Niaga Lestari.

이미 한국, 필리핀, 중국, 베트남, 카자흐스탄 등 아시아 5 개국에서 2,320 편의점를 실행하는 회사는 올해 인도네시아에서 10 매장을 열 계획이다.

누그 Setiadharma, 사장 이사, PT 바하 기아 Niaga Letsari는 말했다 : 우리의 부족이 무엇인지 기본적으로 우리는 소매 사업의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편의점 소매업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물류 사업과 물류 사업을 포함.
우리가 우리와 함께 작동하는 강한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이유입니다.
우리는 먼저, 오늘은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미니 스톱을 엽니 다.
일본의 미니 스톱이 모든 기술과 그들이 가지고있는 경험, 완전히 우리를 지원, 그들은 우리의 첫 번째 저장소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여기에 자신의 모든 물건을 보냈습니다.

일본 회사는 인도네시아, 세계에서 네 번째로 가장 인구가 많은 나라에서 신흥 시장에 대해 낙관적이다.

소매 하나에서 사업을 시작하려면 "지역에 대한 철저한 지식을 가지고 올바른 파트너를 선택해야 많은 문제가 존재하지만,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믿음을 유지하고와 긴밀히 협력 : Naoyumi 미야 시타 사장, 대표 이사, 미니 스톱 (주)는 말했다.
사업 성공을 위해 현지 파트너. "

제조 부문도 일본 기업은 동남 아시아의 현지 파트너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1988 년 자카르타 교외에있는 Chikupa 공장 설립 이후 일본 가스 기기 메이커, 린나이 인도네시아의 존재의 25 년 완료했습니다.

이 회사는 인도네시아 파트너와 사업 성장을 계속하고,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올해 Balaraja에 두 번째 공장을 설립했다.

Hajadi A. Arifin, 마케팅 이사, PT 린나이 인도네시아는 말했다 : "첫째, 우리는 우리가 올바른 파트너를 선택하는 것으로 린나이 일본 수년간이 제품 사업이되고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할 수있는, 그들은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다..
아주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 우리는 제품이 인도네시아 시장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다.하지만 처음에,하지만 지금 우리는 가스기구는 인도네시아 가족을위한 매우 중요한 제품입니다 것을 깨달았다. "

일본 기업은 인도 등 신흥국의 시장을 활용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있다.

그것은 소매 또는 제조 일본 기업들이 자신의 사업을 공유 할 수있는 첨단 기술과 전문 지식을 가지고해야합니다.

 

CREATED BY TEAM PGC
PROGLOBAL CORP
 Proglobalcorp.wordpress.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