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5 July 2013

인도에 지점 / 연락 원 / PROJECT 사무소 설립

인도에 지점 / 연락 / PROJECT 사무소 설립

http://www.rbi.org.in/scripts/BS_ViewMasCirculardetails.aspx?id=7312

RBI 적용

인도에서 연락 / 지사를 여는 내리기 인도 외부에서 통합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류와 함께 인도 준비 은행 형태 FNC-1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확인해야합니다 :

법인 / 등록 또는 각서 정관의 증명서영어 버전은 등록의 나라 인도 대사관 / 공증인에 의해 증명.

신청 기업의최신의 감사받은 대차 대조표.

연락 사무소

인도 외부에서 통합 기업 은행의 특정 승인이 인도에 연락 사무소를 설립 수있다.
연락 사무소 (또한 대표 사무소라고도 ) , 머리 해외 사무실과 인도 당사자 간의 의사 소통의 채널 역할을 있습니다 연락 활동을 수행 있습니다.
그것은 인도의 모든 비즈니스 활동을 수행하고, 인도에서 어떤 수익을 올릴 없습니다 허용되지 않습니다.
같은 사무실의 경비는 인도 이외의 본사에서 외환 안쪽 송금을 완전히 충족 있습니다.
같은 사무소의 역할은, 따라서 가능한 시장 기회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미래의 인도 고객에게 회사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같은 사무실을 설정하는 권한은 처음 삼년의 기간 동안 부여되고이 누구의 관할 사무소가 설정되고있는 RBI 지역 사무소에 의해 수시로 연장 있습니다.
연락 사무소는 인도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 있습니다 :

1)
인도에서 모회사 / 그룹 기업 대표.

2) /
에서 인도로 수출 수입을 추진.

3)
부모 / 그룹 기업과 인도 기업 간의 기술 / 금융 협력을 추진.

4)
부모 회사와 인도 기업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작동.

연락 / 대표 사무소는 공인 회계사로부터 RBI 지역 사무소에 연간 활동 증명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인증서는 연락 사무소는 RBI 의해 승인 활동을 수행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얻을 있습니다.

외국 보험 회사의 연락 사무소

외국 보험 회사는 보험 규제 개발 기관의 승인을 얻은 인도에 연락 사무소를 설정할 있습니다.
같은 보험 회사는 인도에서 연락 사무소 설립을위한 FEMA에서 일반적인 권한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지사

인도 외부에 설립되어 제조 또는 무역 활동에 종사하는 기업은 은행의 특정 승인이 인도에 지사를 설정할 있습니다.
지사와는 부모 / 그룹 회사를 대표하도록 허용하고 인도에있는 다음 활동을 착수하는 :

상품 (1) 내보내기 / 가져 오기

(2)
렌더링 전문가 또는 컨설팅 서비스.

(3)
지배 회사가 종사하는 연구 작업 수행.

(4)
인도의 기업과 부모 해외 그룹 회사 간의 기술 또는 금융 협력을 추진.

(5)
인도의 부모 회사를 대표하고 인도에서 에이전트를 구매 / 판매 역할.

정보 기술과 인도의 소프트웨어 개발 (6) 렌더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7)
부모 / 그룹 회사에 의해 공급되는 제품에 기술 지원을 렌더링합니다.

어떤 성격의 소매 거래 활동은 인도에 지사 허용되지 않습니다.

지사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인도에서의 활동을 처리, 생산을 수행 없습니다.
지사가 자신의 사용에 대한 속성을 취득하고 있지만 재산을 임대하거나 축소 임대에 허용 / 부수적 활동을 수행 있습니다.
하지만,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아프가니스탄,이란 또는 중국에서 엔티티에도 지사 인도에서 부동산을 취득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엔터티는 불과 5 년을 초과하지 않는 기간 동안 임대 기초에 그러한 속성을 치를 있습니다.
네팔에서 엔티티는 인도에만 연락 사무소를 설립 수있다.

지사에 의해 얻은 이익, 인도에서 자유롭게 해당 세금의 납부 대상 remittable 있습니다.

지사 RBI 대한 공인 회계사의 연간 활동 증명서를 제출해야합니다.

경제 특구에 지사 (경제 특구)

RBI
제조 서비스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특별 경제 구역 (경제 특구) 지점 / 단위를 설정하기위한 외국 기업에 대한 일반적인 권한을 부여하고있다.
일반적인 권한은 다음과 같은 조건을 따라야합니다 :

1)
이러한 장치는, 100 % FDI 허용하는 분야에서 작동

2)
이러한 단위는 회사법 ( 592-602) XI 부분 준수

3)
이러한 장치는 독립형 기초 기능

청산 사업의 구불 구불 수익의 송금을위한의 경우, 지사는 RBI 승인의 사본을 제외하고 "사무실 폐쇄" 언급 문서와 공인 대리점 카테고리-I 은행에 접근해야한다.

은행의 지점

같은 은행은 연방 준비 은행의 금융 규제 1949 규정에 따라 필요한 승인을 얻은 경우 외국 은행은 FEMA에서 승인 양식 RBI 필요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사무소

은행은 인도에서 프로젝트 사무소를 설립하는 외국 기업에 대한 일반적인 권한을 부여 그들은 인도에서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계약 형태에게 인도 회사를 확보 제공하고있다

()
프로젝트는 해외에서 안쪽 송금에 의해 직접 자금 지원, 또는

(B)
프로젝트는 양자 또는 다자간 국제 금융 기관에 의해 자금 지원, 또는

(C)
프로젝트는 해당 기관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또는

(D)
회사 또는 인도 법인 계약을 수여는 프로젝트에 대한 공공 금융 기관이나 인도의 은행 단기 대출을 부여하고있다.

위의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외국 기업은 승인을 얻기 위해 RBI 접근 수있다.

외환 계좌 개설

AD
카테고리-I 은행은 다음과 인도 주제에 프로젝트 오피스를위한 무이자 외환 계좌를 있습니다 :

)
프로젝트 사무실은 관련 프로젝트의 제재 기관에서 필요한 승인을 갖는 은행의 일반 / 특정 권한, 인도에서 설립되었습니다

B)
프로젝트가 허가 된되는 계약은, 특히, 외화 지불을 제공

C)
프로젝트는 하나의 외화 계정을 가지고

d)
계정에 허용 이체 프로젝트 관련 지출 크레딧으로 지불 기관을 제재 프로젝트에서 외화 영수증, 그리고 해외 부모 / 그룹 회사 또는 다자간 / 양자 국제 금융 기관으로부터 송금하여야한다.

승인 직불 결제 크레딧은 외화로 허용 보장 E) 책임

계정이 AD 관련 지사 전적으로 휴식해야한다.
또한, 계정 100 따라야한다

각각의 AD 은행의 동시 감사 자에 의해 센트 조사.

F)
외화 계정은 프로젝트의 완료에 마감 있습니다.

인도의 프로젝트 사무소에 의해 간헐적으로 송금

AD
범주 I 지점은 프로젝트의 / 완료를 감는중인 프로젝트 사무소에 의해 간헐적으로 송금 그들이 거래 다음 피사체의 bonafides 만족 제공 허용 있습니다 :

프로젝트 사무소는 충분한 조항 소득세 ​​도의 부채를 충족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효과 감사 / 공인 회계사 증명서를 제출

송금은 어떤 방식으로 인도 프로젝트의 완료에 영향을 미칠 것을하지 않을 프로젝트 사무소의 사업은 인도에서 책임을 충족 자금의 부족은 해외에서 안쪽 송금으로 만나게 것이다.

펀드 프로젝트 전송이 관할 프로젝트 사무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연방 준비 은행의 관련 지역 사무소의 사전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일반 조건

제휴 / 해외 설정할 독점 우려 RBI 지점 / 연락 사무소를 설립 없습니다.

지사 / 연락 / 프로젝트 사무소는 인도에서 무이자 당좌 계정을 있습니다.
같은 사무소는 계정을 여는 자신의 공인 딜러를 접근해야합니다.

자회사 또는 기타 연락 / 지점 Offces 연락 / 지사의 자산의 양도는 RBI 중앙 사무실의 특정 승인이 허용됩니다.

사무실 폐쇄

연락 사무소의 해산시, 회사는 서류를 준비 은행의 지역 사무소에 접근 수있다

인도 사무소 설치를위한 준비 은행의 권한복사

감사의 인증서

remittable
금액이 도착하고 자산과 신청자의 부채 문에 의해 지원되었다하는 방식을 표시하고, 자산의 처분 방식을 나타냅니다.

팁의 체납 지사 / 사무소의 직원 등에 다른 혜택 인도의 모든 부채 하나를 완전히 충족하거나 적절히 제공 확인;

인도 외부 소스 (수출 수입 )에서 발생하는 소득이 인도에 unrepatriated 남아이 없는지 확인;

없음 - 이의 또는 송금에 대한 법인세 기관에서 납세 증명서, 그리고

인도 법원에서 법적 절차를 보류하고 송금에 대한 법적 장애물이없는 신청자 확인.

일단 RBI 지역 사무소 카테고리-I 은행은 잉여의 송금을 허용 있습니다 승인 AD 부여합니다.

지사의 폐쇄 시간에, 기관은 위에서 언급 바와 같이 문서의 동일한 세트로, 승인을위한 중앙 은행의 중앙 사무실에 접근해야합니.

PROGLOBAL CORP


Proglobalcorp.wordpress.com

Email: proglobalcorp@gmail.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